2024-05-04 18:15 (토)
'기황후' 당당한 하지원-혼절직전 김서형 충격 예고
상태바
'기황후' 당당한 하지원-혼절직전 김서형 충격 예고
  • 오윤옥
  • 승인 2014.04.1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기황후'의 김서형이 충격에 쓰러진다.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속 드러나지 않은 비밀들이 하나씩 밝혀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마하의 존재를 승냥(하지원)이 알게 되면서 화제가 됐다. 
 
14일 46회에서는 황태후(김서형)가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큰 충격을 받고 혼절하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태후를 비롯해 타환(지창욱)과 백안(김영호) 그리고 행성주들까지 모두 모인 자리에서 승냥이 결심이 담긴 눈빛으로 타환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무언가에 엄청난 충격을 받고 혼절한 황태후의 모습에 승냥이 어떤 비밀을 밝힌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바얀(임주은)과 손잡은 염병수(정웅인)가 마하를 죽이려는 계획을 세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알게 된 방신우(이문식)는 승냥을 찾아가 마하를 살려달라고 청하며 마하가 승냥의 친자임을 밝혔다. 
 
마하가 바얀에 의해 위험에 처하고, 승냥이 마하가 자신의 친아들임을 알게 된 가운데 백안과 황태후의 위협을 받고 있는 승냥이 어떤 사실을 밝혀 백안과 황태후를 몰아세우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승냥이 백안과 본격적인 대립에 돌입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기황후' 46회는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