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합창단 내달9일 가족음악회 ‘드림하이3’ 공연
상태바
대전시립합창단 내달9일 가족음악회 ‘드림하이3’ 공연
  • 강일
  • 승인 2014.04.2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동양뉴스통신] 강일 기자= 대전시립합창단은 5월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대전예술의 전당 아트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음악회 ‘드림하이3’로 관객을 찾아간다.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시립합창단 음악뮤지컬은 학생들 간의 우정, 경쟁, 사랑 이야기를 다뤘던 드림하이1 (2012년), 주인공들이 유학중 겪게 되는 이야기들을 합창으로 만나본 드림하이2 (2013년)에 이어 이번 무대는 결혼 후 부모, 자식 간에 생기는 갈등과 진로에 대한 고민 등을 대중가요와 접목했다.

고등학생들이 고민하는 동성, 이성 친구간의 이야기, 부모님의 기대와 자신의 꿈 사이에서 겪는 갈등과 좌절, 그리고 도전, 중년이 된 엄마, 아빠의 삶에 대한 후회와 미련, 노년의 할머니, 할아버지의 알콩달콩 사랑이야기까지 인생에서 우리가 흔히 겪는 삶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정통 클래식에서 벗어나 귀에 익숙한 대중가요를 편곡해 쉽고 친근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알 수 없는 인생’(이문세),‘내 사랑 내 곁에(김현식)’, ‘서른 즘에(김광석)’, ‘나 항상 그대를(이선희)’, ‘Going Home(자우림)’, ‘La Song(비)’등 여러 세대의 가요를 독창, 중창,  합창 등으로 편곡해 다양한 보컬로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관련사항은 대전시립합창단(042-270-836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