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배재대, "대전시 국제교류센터 바자회 참가하세요"
상태바
배재대, "대전시 국제교류센터 바자회 참가하세요"
  • 최정현
  • 승인 2014.04.24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7일 대전시청 남문 광장서 자선바자회 개최

[동양뉴스통신]최정현 기자= 배재대학교는 이 대학이 위탁 운영하고 있는 대전시 국제교류센터가 다음달 17일 대전시청 남문광장에서 '제2회 대전 국제 자선 바자회'를 개최키로 하고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자선바자회는 대전에 거주하는 외국인과 시민간의 교류 기회를 제공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한편 자원 재활용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참가팀은 외국인과 시민으로 구분해 각 30팀씩 모집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나 판매금액의 10%를 기부해야 한다. 판매 품목은 의류와 도서류를 비롯한 각종 생활용품이면 된다.

참가신청은 대전시 국제교류센터 홈페이지(www.dicc.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메일(dicc@dicc.or.kr)이나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또 이날 바자회에서는 베트남, 멕시코, 여러 나라의 고유음식을 파는 월드 푸드존과 깜짝 경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미숙 대전시 국제교류센터장(배재대 국제교류처장)은 "시민들과 대전거주 외국인들이 자신들이 사용하던 물건을 서로 사고팔면서 교류의 폭을 넓히고 자연스럽게 기부도 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바자회를 기획했다"며 "판매대금의 10%를 기부 받아 자선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