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천상여자' 박정철, 좌절-분노-발악 3단연기 폭발!
상태바
'천상여자' 박정철, 좌절-분노-발악 3단연기 폭발!
  • 오윤옥
  • 승인 2014.05.0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KBS2TV '천상(天上)여자'에서 박정철이 다양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6일 오후 방송된 '천상여자'에서 장태정(박정철 분)은 우아란(김청 분)이 준비해 준 돈을 이용해 자신의 이름으로 주식을 매입하려던 계획이 이선유(윤소이 분)의 덫으로 인해 현장을 급습한 우아란에게 탄로가 나고 뺨까지 맞는다.

엘식품의 주식을 자신의 이름으로 확보해 회사를 차지하려던 계획이 물거품이 되자, 장태정은 망연자실해한 표정으로 좌절하고, 이때 나타난 이선유와 허기진(김민수 분) 일행을 보고 모든 것이 함정이었다는 사실을 알고는 테이블 위에 놓인 물건들을 쓸어버리며 분노하며 소리를 지른다.

장태정은 마지막 희망인 서지희(문보령 분)와 함께 집으로 들어갔지만, 이미 우아란은 공회장(정영숙 분)에게 자신의 비자금문제까지 장태정의 일로 뒤집어씌운 상태, 장태정은 모든 게 덫이라고 말해보지만 공회장은 경호원들에게 장태정을 끌어내라 명령하고, 빈털터리가 된 채 집에서 쫓겨나게 된 장태정은 발악을 하며 서지희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서지희마저 등을 돌리고 이혼을 하겠다고 선언, 사면초가 신세가 되고 만다.

또한 그 동안 수많은 악행을 일삼던 장태정은 자신의 악행들이 모두 들통나고 모두가 등을 돌리며 추락하게 되자 좌절함과 동시에 자신의 추락을 인정하지 못하며 억울함을 표출하는 듯한 분노와 발악까지 다양한 감정을 쏟아내었고, 이를 연기한 박정철의 열연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청자들은 '장태정도 눈물 흘릴 날이 오는구나', '박정철 오늘 완전 연기 대박!', '박정철씨 감정연기 살아있네요', '장태정 이제 벌받는 일만 남았나?' 등 큰 반응과 함께 박정철의 연기에 대한 호평도 줄 잇고 있다.

한편 자신을 추락하게 만든 이선유에게 가만두지 않겠다고 엄포를 논 장태정이 앞으로 어떤 반전과 기회를 노릴지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 '천상여자'는 오늘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