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동국대음악원 교수음악회 6월 개최
상태바
동국대음악원 교수음악회 6월 개최
  • 오윤옥
  • 승인 2014.05.2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동국대 음악원 교수진들이 6월5일 오후 7시30분 한전아트센터에서 제2회 교수음악회를 통해 한 무대에 선다. 

21일 동국대에 따르면 이번 교수음악회는 채지은 지휘의 동국대음악원 교수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의 공연은 물론 피아노 한병호, 오보에 이병기, 바이올린 손모은, 첼로 장은령, 소프라노 정혜경, 송현정, 정신영, 테너 양진규, 바리톤 이규성, 베이스 김종국 교수의 협연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음악원의 김연희 주임교수는 "평소 헌신적으로 학생들을 가르치시고, 또한 열성으로 음악회를 준비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관객 여러분들과 함께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한다.

동국대학교 평생교육원 박경준 원장은 "이번에 열리는 동국대음악원 교수음악회가 우리 동국대학교의 108주년 전통을 빛내고, 음악원의 발전을 더욱 다지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나아가 우리 교육원이 명실상부한 평생교육의 선구자적 위상을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항상 교육과 학생지도의 바쁜 나날 속에서도 아름다운 선율을 전하기 위해 이번 교수음악회를 준비하신 교수님들의 노고에 찬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사학 명문 동국대학교는 지난 2011년 음악원(Conservatory)을 개원해 현재 학사학위과정(학점은행제)과 실기전공과정 및 클래스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주 2회 개인레슨 등 실기 중심 교육으로 우리 음악 교육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