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평촌아트홀 '세월호 추모 음악회' 개최
상태바
평촌아트홀 '세월호 추모 음악회' 개최
  • 권용복
  • 승인 2014.05.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권용복 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대표이사 노재천)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오는 28 평촌아트홀에서 '세월호 추모 음악회'를 개최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시민의 공연 관람 기회 확대와 문화적 격차 해소, 문화복지 정책 실현을 위해 소규모 콘서트 형태로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오페라 '사랑의 묘약'중 '남몰래 흘리는 눈물',,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 '타임 투 세이 굿바이(Time TO Say Goodbye)' 등을 들려주며 세월호 희생자와 유가족에 대한 애도의 분위기를 담아 진행된다 

 

▲  출연진
 

이번 공연은 테너 임정현과 플룻티스트 여수정, 피아니스트 채지은이 출연해 위로와 치유의 음악을 전한다. 테너 임정현은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드라마틱한 음색과 넓은 음역 폭을 가진 테너다.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성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노래운동가로 활동하며 문화예술로부터 소외된 사람들에게 노래를 가르치고 지도해왔다. 임정현은 이번 무대에서 서정적이고 안정감 있는 목소리로 위로의 맘을 전한다.

 

플롯티스트 여수정은 이화여대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네덜란드 로테르담음악학교 최고연주자과정과 전문오케스트라, 실내악과정을 졸업하고 유라시안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코리안 챔버 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한 바 있으며 현재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 수석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다.

 

세월호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슬픔에 빠져있는 시민들을 위로해주는 치유의 공연이 될 이번 추모 음악회는  28일 오후 8시 평촌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전화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031-687-0500 www.ayac.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