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남도의 멋, S트레인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상태바
‘남도의 멋, S트레인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강주희
  • 승인 2014.05.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한국관광공사, S트레인 블로그·수기 공모


[동양뉴스통신] 강주희 기자 = 코레일은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남도해양관광열차 S트레인’ 여행 블로그와 수기를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S트레인을 이용한 여행 정보와 재미있고 감동적인 에피소드 등 기차여행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내용 등을 주제로 하며, 블로그와 수기 부문으로 열린다.

응모자는 오는 6월 11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공지사항이나 다음카페 ‘부기여행’(cafe.daum.net/ja-tour)에서 신청양식을 받아 응모작품과 함께 이메일(strain@kor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블로그 부문은 개인블로그에 응모작을 포스팅 후 블로그 주소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코레일은 응모작 중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위원회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블로그 부문은 ▲대상 1명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 ▲최우수상 1명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 ▲우수상 2명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 ▲입상 3명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을 지급한다.

수기 부문은 ▲대상 1명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 ▲최우수상 1명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 ▲우수상 2명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 ▲입상 3명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을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  

 
최덕률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S트레인을 타고 가는 남도 기차여행의 즐거움이 널리 알려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남해안 관광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6월 1일부터 S트레인 운행구간이 변경된다.

서대전역과 광주송정역을 운행하던 S트레인은 용산역과 광주송정역으로 운행하게 되고부산역과 여수EXPO역을 운행하던 S트레인은 부산역과 보성역을 운행하게 된다.

블로그 및 수기 공모전과 S트레인 운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와 다음카페 ‘부기여행’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