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광역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광역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개최
  • 오효진
  • 승인 2014.05.25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원주, 영월, 충주, 단양군 등 5개 시,군 주민 참가

[충북=동양뉴스통신] 오효진 기자 = 고용노동부 충주고용노동지청 제천고용 센터는 구인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업장과 구직자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오는 28일 센터 3층 회의실에서'광역 구인·구직 만남의 날'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매월 2회 이상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제천 고용센터는, 이번 광역 채용행사에서 강원도 원주시와 영월군과 충주시, 단양군의 구직을 원하는 주민들까지 행사에 참여시켜 일자리를 찾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고용노동부 원주고용센터 등 4개 고용센터와 충주시 등 5개 자치단체에 주민 참여 홍보 공문을 5. 20 발송하는 등 행사추진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채용 사업장은 ㈜일진글로벌 및 협력업체 등 10개사이며 이곳에서 근무할 생산(생산 및 품질검사)직 150명을 이번에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28일 오후 12시 50분까지 센터 3층 행사장으로 방문하면 된다.

장영철 소장은 “이번 채용행사는 제천, 단양은 물론 인접한 충주, 원주시 등 주민까지 참여를 안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구직자가 참가하여 희망의 일자리를 찾기 바라다고 하면서 소외된 지역 일자리 지원에 제천시 등 일자리 유관기관과 합심해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