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 맞춤형 직업체험 실시
상태바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 맞춤형 직업체험 실시
  • 서지훈
  • 승인 2014.06.1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서지훈 기자= 경기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청소년들의 동아리 맞춤형 직업체험 프로그램인 Dream Step by Step을 지난14일부터 오는11월까지 진행한다.

Dream Step by Step은 경기도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우수 프로그램이다.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는 작년에도 경기도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인 청소년 직업 멘토링 Dream Wing이천으로 우수 프로그램 3위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는 청소년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탐색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청소년 동아리 맞춤형 직업체험 Dream Step by Step은 서희청소년문화센터에 소속된 동아리 4팀이(청소년문화기획단CAEF, 청소년북아트동아리Art page, 청소년교육봉사동아리 MOVE, 청소년도예재능기부동아리 토야) 참가 한다.

참가자들은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직업탐색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직업인 인터뷰, 직업관련 견학, 직업체험도 실시하며, 동아리 역량강화에도 초점을 두고 활동하게 된다.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각 동아리들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특성을 살려 중점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수행하는 과정을 통해 청소년들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