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갤러리아백화점, 육아 맘들 모이세요!
상태바
갤러리아백화점, 육아 맘들 모이세요!
  • 최남일
  • 승인 2014.06.2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미클럽 멤버쉽 회원 모집

▲  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 점장 박정훈)은 0~12세 자녀를 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실속 혜택만을 모아 제공하는 ‘마미클럽’ 멤버쉽 회원을 모집한다.
 

 [충남=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 점장 박정훈)은 0~12세 자녀를 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실속 혜택만을 모아 제공하는 ‘마미클럽’ 멤버쉽 회원을 모집한다.

‘마미클럽’ 회원에게는 7층에 위치한 키즈카페 ‘애플트리’ 이용시 상시 20% 할인 및 델리카페 ‘빈스앤베리즈’의 커피와 음료를 10% 추가 할인하며 문화센터 일부 강좌에 대해 선착순 무료 접수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다양하고 재미있는 공연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9층 아트홀의 아동 관련 공연 티켓을 무료로(공연별 선착순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6층 유아동 매장에서 단일 브랜드 5만원 이상 3회 구매 시 마다 별도 사은품으로 각티슈 또는 애플트리 2시간 이용권이 증정되며 시즌별 유.아동과 관련된 기획행사에 초대 및 유용한 정보가 우선 제공 되는 등 ‘마미클럽’ 회원 만의 유용하고 실속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갤러리아 카드(제휴, 맴버십 포함) 소지 고객에 한해 회원 신청이 가능하며 8층 카드센터, 9층 문화센터 데스크에서 가입 접수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