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56 (금)
울산시, 중소기업 해외홍보 지원사업 참가업체 모집
상태바
울산시, 중소기업 해외홍보 지원사업 참가업체 모집
  • 최왕림
  • 승인 2014.07.0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동양뉴스통신] 최왕림 기자 = 울산시는 한국무역협회 울산지역본부와 공동으로 지역 수출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에 기본이 되는 외국어 카탈로그 및 누리집(홈페이지), 유명매체 광고게재를 지원하는 ‘2014년 중소기업 해외홍보 지원사업’의 하반기 참가업체 20개사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지역 중소기업이 자사제품에 대한 외국어 카탈로그 및 누리집 제작과 국내외 유명 광고매체에 회사 및 자사 제품의 광고를 게재할 경우, 제작비용 및 광고 게재 비용의 80%까지, 최고 4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지원 사항은 카탈로그 제작 지원의 경우 해외마케팅용 외국어 카탈로그, 브로슈어, CD, e-카탈로그 제작 등이 포함된다.

누리집 제작 지원은 한국어 누리집이 있는 업체도 외국어 누리집 추가 제작을 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유명매체 광고 지원은 국내외의 수출전문잡지 및 품목별 전문잡지, 유명 포털, 해외 신문·라디오 등 대중매체 광고비 등을 지원받는다.

신청은 한국무역협회 울산지역본부 누리집(http://ulsan.kita.net)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구비서류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무역협회를 방문하거나 우편(울산 북구 산업로 915 울산경제진흥원 3층 한국무역협회 울산지역본부)으로 송부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