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월드컵공원 수변음악회' 놀러 오세요
상태바
'월드컵공원 수변음악회' 놀러 오세요
  • 오윤옥
  • 승인 2014.07.11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끼와 재능은 풍부하지만 꿈을 마음껏 펼칠 장소가 없는 아마추어 공연단은 모여라!

서울시는 11일 월드컵공원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공원에서 여가를 보내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는 '월드컵공원 수변음악회'를 개최하고 음악회에서 공연할 아마추어 공연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1번째 맞는 월드컵공원 수변음악회는 12일 시작으로 10월 서울억새축제까지 월드컵공원 내에서 진행하며, 일정에 따라 시민이 많이 모여 있는 시간대에 공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2일 첫 수변음악회에서는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 관록있는 연주동호회인 '고양Feel 색소폰클럽'에서 색소폰 연주와 민요, 성악 등 다양한 장르와의 합동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월드컵공원 수변음악회는 갖가지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마땅한 공연장소가 없어 꿈을 펼쳐 보이지 못하는 전문 밴드, 음악동호회 단체나 개인에게 공연장소와 전기시설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공연자는 재능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여가과(02-300-5571)로 문의하면 된다. 공연 장르, 공연 형태, 공연 내용 등을 검토해 공연 가능 여부 및 일정을 정한 후 공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부공원녹지사업소 관계자는 "월드컵공원 수변음악회를 통해 공원에서 여가를 보내는 시민들이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재능기부를 하는 공연자는 꿈을 펼치고, 나눔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