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6:16 (화)
'모던 파머' 이하늬, 이홍기 '첫사랑' 처녀이장 합류!
상태바
'모던 파머' 이하늬, 이홍기 '첫사랑' 처녀이장 합류!
  • 오윤옥
  • 승인 2014.07.2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배우 이하늬가 SBS 주말 미니시리즈 '모던 파머'(가제 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의 생기발랄 최연소 처녀이장 '강윤희' 역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SBS에서 첫 시도되는 주말 미니시리즈 '모던 파머'는 인생의 마지막 탈출구로 귀농을 선택한 네 청춘들의 유기농처럼 맑고 청정한 꿈과 사랑, 우정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갈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이하늬는 FT아일랜드의 이홍기(이민기 역)의 첫사랑이자 27살 젊은 나이에 처녀이장으로 시골마을을 이끌고 있는 '강윤희' 역을 맡았다.

'강윤희'는 모닝 아메리카노는 기본이고, 한달에 한 번 클럽 방문은 필수요, 스키니 진에 최신 유행 아이템을 즐기는 그야말로 폼 나는 신세대 이장으로, 마을의 대표 분위기 메이커이자 독해져야 할 땐 숨은 악바리 근성을 보이는 똑부러진 살림꾼 아가씨다.

최근 예능 '사남일녀'에서 친근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모습으로 정 많은 '꿀언니'라는 애칭을 얻은 자타공인 건강미녀 이하늬는 실제 본인의 모습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강윤희' 역을 통해 배우 이하늬가 지닌 통통 튀는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200% 발산해냄은 물론, 참신하고 스타일리쉬한 변화를 꾀하는 SBS 주말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몰고 올 주역이 될 전망이다.

이하늬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게 되어 너무 기쁘고, 훌륭한 스태프들과 함께 시청자 분들을 만날 생각에 설렌다. 무더위 속에서 시작하는 촬영이라 걱정도 되지만 행복한 기운과 감사한 마음으로 힘내서 촬영하겠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는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조금 더 다양하고 실험적인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SBS가 야심차게 기획한 주말 미니시리즈 '모던 파머'는 SBS '결혼의 여신'을 통해 젊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오진석 PD와 tvN '롤러코스터', '푸른 거탑'을 집필한 김기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현재 방영 중인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의 뒤를 이어 오는 10월 중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