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순천시선관위, 투표참여 홍보단 운영 중
상태바
순천시선관위, 투표참여 홍보단 운영 중
  • 강종모
  • 승인 2014.07.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투표율 전국 1위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투표참여를 유도키 위해 투표참여 홍보단을 운영한다.  

[동양뉴스통신]선거취재반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박길성)는 7월30일 실시하는 국회의원보궐선거에 있어 유권자의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투표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투표참여 홍보단’을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투표참여 홍보단’은 고질적으로 낮은 보궐선거의 특성상 투표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지난 21일부터 각 지역별로 총 30명이 활동중에 있으며 직접 유권자를 찾아가 발로 뛰는 구전 홍보를 하고 있다고 한다.

이들은 유권자와 맞춤형 1:1 대화를 통한 투표참여 홍보 및 선거법 신고ㆍ제보 등을 적극 안내함으로써 대면홍보를 진행 중이다.

이들의 활동으로 순천시곡성군선거구는 지난 25일과 26일 실시됐던 사전투표율 전국 1위(13.2%)를 달성했다고 한다.

서윤정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팀장은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유권자의 높은 투표율은 당선자에게 대표성과 정당성을 부여하며 궁극적으로는 우리 순천ㆍ곡성 지역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일할 수 있는 원동력을 더해주는 일이다“며 ”이번 국회의원보궐선거의 유권자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투표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