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엑소 루한, 웨이보 최다 댓글로 기네스 등극 쾌거!
상태바
엑소 루한, 웨이보 최다 댓글로 기네스 등극 쾌거!
  • 오윤옥
  • 승인 2014.08.1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루한은 지난 2012년 9월20일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게재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관련 포스트에 무려 1300만건이 넘는 댓글수를 기록(8월5일 기준), 기네스 세계기록 '웨이보™ 최다 댓글 포스트(Most comments on a Weibo™ post)'를 수립하며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극하는 쾌거를 거둬 전세계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루한의 기네스 세계기록 등극은 중국어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상 최초의 기록인 만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루한은 기네스 세계기록 측으로부터 확인 증서를 수여 받았음은 물론 '웨이보™ 최다 댓글 포스트' 기록은 기네스 세계기록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루한의 글로벌한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더불어 루한은 엑소의 멤버로 활동하며 중국의 각종 시상식 석권 및 음악 프로그램 1위 등 중국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동시에 배우로서 중국영화 '중반20세(重返20歲)'에도 출연하는 등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엑소는 오는 23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in SINGAPORE'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