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동해시, 예술인 창작스튜디오 작가 모집
상태바
동해시, 예술인 창작스튜디오 작가 모집
  • 정효섭
  • 승인 2014.09.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동양뉴스통신] 정효섭기자 = 강원 동해시는 국내·외 예술작가에게 창작활동 공간을 제공해 문화예술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 문화예술 창달을 통한 문화예술도시로서의 위상을 제고하고자‘예술인 창작스튜디오 입주 작가’모집에 나섰다.

동해 예술인 창작 스튜디오는 부곡동 구 수원지일원에 위치하며 시설규모는 지상 1층에 건축면적 172.88㎡로 개인창작실, 전시실, 휴게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집인원은 2~3명, 입주기간은 1년이다.

신청자격은 모집공고일 기준으로 만25세 이상 예술작가, 스튜디오에 입주한 경력이 없는 창작활동이 활발한 예술작가, 전용 스튜디오(작업실)를 창작활동 공간으로 소유·운영하고 있지 않은 예술작가 이다.

모집은 오는 오는 25일까지로 우편(접수마감일 오후6시 도착분에 한함) 또는 방문(단, 토일공휴일은 제

외한다) 접수 가능하며, 기타 세부 사항은 문화예술센터(☎033-530-2441)로 문의하면 된다.

입주작가 선정은 시 예술인 창작스튜디오 운영협의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하며, 선정결과는 신청자에게 개별통지 할 계획이다.

한편, 시는 유망 예술작가를 유치해 우리시 브랜드 위상을 높여 시민에게 고품격 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

를 제공함으로써 문화예술도시로서의 위상을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