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6:44 (월)
김성기 가평군수, '1/10 어설픈 연극제' 참여
상태바
김성기 가평군수, '1/10 어설픈 연극제' 참여
  • 임성규
  • 승인 2014.10.1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 군수.부군수.군의원까지 줄줄이 가면쓰고 연극제 참여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김성기 가평군수가 주민과 전문연극인 등이 함께 연극무대를 펼치는 '1/10 어설픈 연극제'에서 가면과 준비한 의상을 입고 즉흥연기를 펼칠 예정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열린 '1/10 어설픈 연극제 사전 설명회'에 따르면 오는 18일 '진국노래자랑-이화리편'에 김성기 군수와 김관수 부군수가 가평을 쓴 희극적인 설정으로 나타나 노래자랑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군의회 의원도 다수 참여, 조중윤 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신현배 부의장, 김금순.최기호.고장익.이종훈 군의원 등 군의회에서도 다수 참여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옷과 가면, 그리고 해학적인 연출까지 더해져 가면 속 얼굴이 누구인지 쉽게 알아보기 힘들 것으로 예상, 관객들에게 뜻밖의 놀라움과 웃음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들은 막 밭에서 일하다 온 농부차림에 각자 미리 골라놓은 가면을 쓰고 나올 예정이며, 전문 연극인의 지도에 따라 가면에 맞는 희극적인 즉흥연기까지 펼친다. 가면은 노래자랑이 마친 후에나 벗게 돼 가평 속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이밖에도 19일 행사에는 가평군여성단체협의회, 산림조합, 농협 조합장, 그리고 군내 6명의 여성 이장도 이 자리에 참여를 유도하는 등 많은 이들이 연극제에 참가해 전문 연극인과 학생, 그리고 군 관계기관 장까지 모두가 연극인이 되는 진풍경이 펼쳐질 전망이다.

'1/10 어설픈 연극제'는 10월18일~19일 양일 펼쳐지며 진국노래자랑은 ▲18일 오후 2시30분, ▲19일 오후 12시30분에 각각 진행되며, 이화리 연극마을의 가장 넓은 무대인 극장 A '무라니 무대'에서 펼쳐진다.

사회는 구기환 연극인이 맡는다. 사회자 역시 전국노래자랑의 송해 선생을 흉내 낸 희극적으로 진행을 유도해 한층 흥을 돋울 예정이다.

연극제 관계자는 "웃음과 재미를 주는 마을의 노래자랑이 될 것"이라면서 "군수와 군의원, 군내 각 기관장까지 마을 주민으로 연극에 함께 참여해 사는 이야기를 즉 '썰'을 풀어냄으로써 지역민과 소통하고 또 웃음을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노래자랑은 연극의 일환으로 노래를 통해 삶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