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5:47 (월)
외은-불교문화사업단 ‘템플스테이 행사’
상태바
외은-불교문화사업단 ‘템플스테이 행사’
  • 김승환 기자
  • 승인 2012.12.1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은 강화도 전등사에서 한국불교문화사업단과 ‘템플스테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외환은행은 이번 ‘템플스테이 행사’를 통해 외국인 고객들에게 한국의 불교문화에 대한 호기심으로 인기 높은 템플스테이를 체험, 발우공양, 108배 체험, 스님과의 차담 등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은행은 지난해 11월 한국불교문화사업단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전국 118개 사찰에서 1박2일 일정으로 산사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 연 2회 템플스테이 팸투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은행의 ‘템플스테이 행사’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외국인 고객은 외환은행의 각 영업점과 Facebook 등 온라인 소셜 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해 외국인 고객들의 편의를 도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외국인 고객은 “외환은행에서 마련한 이번 ‘템플스테이 행사’를 통해 한국의 색다른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매우 특별하고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즐거워했다.

관계자는 “외환은행을 거래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의 문화를 이해하고 서로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코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외환은행은 외국고객 시장 선도은행으로서 외국인 고객들에게 다양한 초청행사를 실시하여 외국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영업점 마케팅활동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