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6:44 (월)
충북 서원구, 소통을 통한 열린행정구현 '앞장'
상태바
충북 서원구, 소통을 통한 열린행정구현 '앞장'
  • 노승일
  • 승인 2014.07.26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원구 각 면·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주요시책 설명 간담회 개최

[청주=동양뉴스통신]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 서원구(구청장 최창호)는 25일 오전 11시 구청 상황실에서 각 면·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을 초청해 시·구정 주요시책을 설명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는 서원구 산하 각 면·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창호 구청장 주재로 구정 기본현황 및 전략목표에 대하여 구청장이 설명하고 부서별 주요현안 업무에 대하여 각 부서장이 설명하는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최창호 구청장은 68년 만에 역사적인 통합의 중추적인 역할을 한 새마을지도자협희회장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구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서원', '일등경제 으뜸청주'를위해 지역 일꾼인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들의 전폭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각 면·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들은 통합청주시의 출범으로 도·농이 함께 상생하는 살기 좋은 청주 만들기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최창호 구청장은 "區산하 300여 공무원은 도시와 농촌이 상생 발전하는 ‘작지만 강한 서원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구정 주요시책과 홍보사항에 대해 격의 없는 대화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소통을 통한 열린 행정을 구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