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제주농협, 친절서비스평가 3회 연속 '전국 1위 수성'
상태바
제주농협, 친절서비스평가 3회 연속 '전국 1위 수성'
  • 정효섭
  • 승인 2014.10.14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동양뉴스통신] 정효섭기자 = 농협제주지역본부(본부장 강덕재)가 전국 3,888개 농·축협 사무소를 대상으로 하는 농·축협 '14년 제3회차 친절서비스 컨설팅 평가에서 1~2회차에 이어 3회 연속 16개 시도 중 전국 1위를 달성했다.

이번 평가에서 도내 23개 농·축협 중 15개소가 S등급(매우 친절)으로 평가 받았으며, 이 가운데 표선·효돈·위미농협이 99점(가점포함) 이상을 얻으면서 최상위 평가를 이끌어냈다. 또한, 사무소별 평가에서도 92개 평가대상 사무소 중 60개 사무소가 S등급(매우 친절)으로 평가됐다.

부남기 팀장은“전(前) 회차 친절서비스 평가에서 다소 부진했던 사무소들이 친절서비스 마인드 제고 및 실천 노력을 통해 좋은 평가를 이끌어 냄으로 인해 제주농협의 친절서비스 수준이 전국 최상위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며, 친절서비스 최우수 평가에 걸맞는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 노력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지역 밀착형 대표금융기관 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 친절서비스컨설팅 평가는 외부전문기관의 조사요원을 통해 상담과 관찰, 전화친절도 등의 다양한 항목으로 이뤄지며, 연간 4회에 걸쳐 가장 친절한 S등급부터 D등급까지 고객서비스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