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14:37 (토)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가을세일 막판 3일 ‘폭풍 할인’
상태바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가을세일 막판 3일 ‘폭풍 할인’
  • 박성용
  • 승인 2014.10.1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동양뉴스통신] 박성용 기자=신세계백화점 충청점(점장 최주경)이 가을 정기세일 마지막 3일을 겨냥해 다양한 대형 행사를 마련, 할인율을 높이고 특가상품을 늘려 소비자 발길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16일 충청점에 따르면, 백화점 A관1층에서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와치&주얼리’특별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스위스의 장인정신을 담은 브랜드 ▲아르키메데스 ▲스톤헨지의 앵그리 버드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팝업스토어(임시매장) ▲스와로브스키는 1460개의 크리스털로 이뤄진 팔찌인 ‘STAR DUST’ 팝업스토어(임시매장) 등을 전개하며 시계와 주얼리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중 ▲제이에스티나 ▲메트로시티주얼리 ▲스타일러스 주얼리 특가상품전과 갤러리아클락 시계 이월상품전도 진행돼 시계와 주얼리 구매를 계획하고 있던 고객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백화점 A관3층 이벤트 홀에서는 구두브랜드 탠디 균일가전이 대형규모로 진행된다. 균일가 행사 상품에 신세계 삼성·시티카드로 구매 시 추가 5% 할인이 적용되며, 한정수량에 한해 남성화 7만9000원, 여성화 6만9000원, 앵클부츠 14만5000원, 롱부츠 18만5000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A관 5층 문화홀에서는 ‘베이비&키즈 라이프스타일 페어’를 진행한다. 밍크뮤, 에트와, 타미힐피거칠드런, 갭키즈 외 아동, 유아 2십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의류뿐만 아닌 유모차, 카시트, 유아용품, 완구 특설매장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비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 ▲스칸디파파 ▲리틀스칸디 ▲바비즈 ▲클로즈 등 백화점 미입점 브랜드로 꾸며진 팝업스토어(임시매장)도 함께 운영되며, 행사기간 중 10만·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1만 원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관계자는 “상반기 위축된 소비심리가 세일 기간에 들어서면서 회복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가을세일 성공을 좌우하는 마지막 3일 동안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