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순천고, 교사동 개축 기념 '상징 아트월' 호응
상태바
순천고, 교사동 개축 기념 '상징 아트월' 호응
  • 강종모
  • 승인 2024.05.0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본관 외벽에 긍지와 자부심 새겨
(사진=순천고등학교 총문회 제공)
(사진=순천고등학교 총동문회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고등학교(교장 이문재)가 지난달 27일 교사동 개축과 개교 86주년을 기념하는 상징 아트월을 조성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윤홍근(제너시스BBQ회장) 총동창회장과 이문재 교장, ㈜파루 관계자, 순천고 31회 동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트월 조성 기념식을 가졌다.

순천고등학교 본관동(A동) 전면 벽면에 설치된 상징 아트월은 지난 3월 20일 순천고 제31회 동문회(대표 이정준), ㈜파루(대표 강문식)와 기증협약을 체결한 뒤 한 달의 공사 기간을 거쳐 완성됐다.

이날 기념식에서 기증자에게 학교 구성원들이 전하는 감사 뜻을 담은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사진=순천고등학교 총동문회 제공)
(사진=순천고등학교 총동문회 제공)

세련된 디자인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상징 아트월은 순천고 학생들뿐만 아니라 전 교직원들에게도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순천고등학교 상징으로 자리잡고 있다.

박기완 학생회장은 “등·하교할 때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란 문구를 보면 활기찬 에너지가 솟아나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순천고등학교가 지역 최고의 명문 고등학교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게 해주신 선배님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순천고등학교 장현일 학교운영위원장은 “학생이 행복한 학교, 도전과 열정으로 변화하는 학교가 되기 위해 세심하게 신경써주신 학교 관계자와 동문들에게 감사하다”고 응원했다.

이문재 교장은 “전 세계에 단 하나밖에 없는 상징 아트월을 조성해 기증해 주신 순천고등학교 제31회 동문회와 주식회사 파루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새롭게 정비한 학교 공간에서 지역에 필요한 인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인재를 양성키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을 더욱 강화해 교육과정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