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순천 희망나눔생명재단, 아이들을 돕는 우리생협 신대점 개점
상태바
순천 희망나눔생명재단, 아이들을 돕는 우리생협 신대점 개점
  • 강종모
  • 승인 2014.10.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흥수 희망나눔생명재단 이사장은 신선하고 몸에 좋은 다양한 친환경 유기농 상품을 저렴히 판매하는 우리생협을 개점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희망나눔생명재단(이사장 박흥수)은 우리 지역 아이들의 희망을 지원하는 (주)희망나눔가게 우리생협 신대점을 지난 15일 신대중흥 s-클래스 5단지 정문상가에 개점했다.

‘좋은 일은 공유하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연결고리’라는 모토로 운영될 우리생협 신대점은 수익금을 희귀난치병환아 및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지원하며,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의 근본 취지에 입각해 우리 집 밥상 안전을 위협하는 먹거리 문제와 이웃집과의 교류마저 점차 없어져가는 도심 속 소외현상 등의 사회적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

박흥수 희망나눔생명재단 이사장은 “우리생협 신대점을 통해 우리 아이들 우리 가족 우리 이웃이 마음 놓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우리 사회를 함께 만드는 일에 토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우리생협 신대점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당부했다.

우리생협 신대점은 친환경 유기농 전문매장으로 월 조합비 없이 가입비 3000원의 조합원 등록만 하면 신선하고 몸에 좋은 다양한 친환경 유기농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지난 15부터 오는 21일까지 오픈 초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