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경남중기청,제5회 경남 창업·벤처포럼'개최
상태바
경남중기청,제5회 경남 창업·벤처포럼'개최
  • 남경문
  • 승인 2014.10.2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동양뉴스통신] 경남지방중소기업청(청장 정환두)은 30일 경남중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의사협회 등 지역 전문가 단체장을 초청해 '제5회 경남 창업 ·벤처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엔젤투자 재력을 갖추고 있는 경남도 의사회, 경남변호사협회, 경남변리사협회, 창원시약사협회 및 세무사협회 등 전문가 단체장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투자설명회는 먼저 모든 참석자가 참여하는 10초 자기소개에 이어 엔젤투자 전문가의 기업가치 평가 강연 및 엔젤투자 제도에 대한 설명을 듣게 된다.

이어 경남지역에서 기술성과 사업성이 우수한 기업으로 선정된 (주)하미테크 등 3개 창업초기 기업의 IR(Investor Relations) 발표를 들은 후 IR기업과 지역 전문가 단체 등과의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 시간을 갖는다.

IR 기업이 발표할 주요 사업내용을 살펴보면,(주)하미테크는 무급유식 천연가스 압축기를 개발하는 회사로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환경 규제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판로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주)그린파이너스는 확대되고 있는 환경오염설비시장을 공략할 환경오염저감설비를 개발 중인 업체로 기존 환경컨설팅을 접목한 새로운 수익모델 발굴에 대해 설명한다.
 
(주)동명기업은 수온 감지식 자동온도 조절기를 설계 ·제조하는 회사로 에너지 절감의 효율성을 중심으로 설명하게 된다.

경남 창업·벤처포럼은 지역 내 창업기업, 예비창업자, 대학생, 교수, 연구원 등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문의)경남지방중소기업청(055)268-25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