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6:44 (월)
인천시,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
상태바
인천시,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
  • 정대섭
  • 승인 2014.11.0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가야금 정민아와 함께하는‘맛있는 하루’

[인천=동양뉴스통신] 정대섭기자 = 인천시립박물관은 오는 9일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의 올 마지막 공연으로  ‘비온뒤’의 모던가야금 정민아와 함께하는‘맛있는 콘서트’를 준비했다.

이번은 가야금을 연주하며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정민아의 자작곡들과 우리에게 친숙한 민요 ‘새야새야’,‘천안도 삼거리’그리고 옛 가요 ‘노란샤스사나이’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구성된 공연이다.

전통악기 가야금이 베이스와 아코디언, DJ를 만나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동시대의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현대적이고 한국적인 감성의 가사와 멜로디의 음악들로 가야금과 국악이 낯선 관객들도 누구든지 쉽고 편하게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은 오는 5일 오전 9시부터 시립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incheon.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립박물관 공연팀(440-673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은 지난 3월 9일부터 오는 9일까지 매달 둘째 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상설음악회총 9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인천지역의 대표 공연프로그램의 하나로 자리매김한 박물관 상설음악회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9년째 계속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