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서울문화재단,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서울문화재단,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개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09.1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문화재단은 12일 가든파이브 문화특구사업 ‘문화숲프로젝트’ 일환으로 감성이 짙어지는 가을을 맞이해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연인과 가족이 가을낭만을 한껏 누릴 수 있는 ‘오케스트라 페스티벌’(축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케스트라 페스티벌’은 쇼핑몰에서 접하는 클래식 콘서트로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은 문화숲프로젝트의 대표 공연이다.
 
동남권 지역에 수준 높은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오케스트라 페스티벌’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17~18일 제외) 오후 7시30분, 8일 동안 가든파이브 야외 중앙광장에서 펼쳐진다.

대중가요, 전통국악, 뮤지컬, 영화OST 등 우리 귀에 익숙한 음악을 정통 클래식과 국악 오케스트라로 연주해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음악세계로 시민들을 초대한다.

가든파이브 ‘오케스트라 페스티벌’은 대중가수와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와의 협연으로 더욱 특별하다.

남녀노소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가수 심수봉, 슈퍼스타K의 히어로 서인국, 아이돌그룹 달샤벳, 테너 신동호, 인기 뮤지컬배우 박은태와 정선아 등이 스페셜 게스트로 협연에 참여, 감미로운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풍성함을 더한다.

가든파이브 옥상정원에서는 시민과 가든파이브 입주상인이 함께 만든 색다른 공공미술전시 ‘황소, 하늘에 오르다展’이 열려 가을밤 가든파이브를 찾은 시민들에게 색다른 예술적 경험을 제공한다.

또 전시기간 매주 주말에는 자녀와 함께 미적 감성을 기를 수 있는 ‘아띠스쿨’과 뮤지컬 연기 수업 ‘꼬마 뮤지컬 교실‘ 등 체험 프로그램도 열린다.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의 참가신청과 문의는 문화숲프로젝트 블로그(www.g5culture.com) 또는 서울문화재단 가든파이브(2157-847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