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6:44 (월)
인천시립극단,‘우리 동네’연극
상태바
인천시립극단,‘우리 동네’연극
  • 정대섭
  • 승인 2014.11.1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1.~11.30. 무료 공연,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한 삶 속에 깃든 소중함

[인천=동양뉴스통신] 정대섭기자 = 인천시립극단이 예술교육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연극 ‘우리 동네’(각색 엄태경, 연출 손경희)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무료로 공연한다.  

 청소년과 함께 공연하는 이번 공연은 ‘청소년 연극 워크샵’을 통해 선발된 학생들과 시립극단 배우들이 함께 서는 훈훈한 무대다. 

‘청소년 연극 워크샵’은 지난 여름방학 기간 동안 연극에 관심이 있는 관내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연극 이론 및 실기를 직접 배워 볼 수 있는 기회였다.
 
작품의 주인공들인 청소년들의 성장기와 더불어 인생을 관조하고 죽음을 통해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내용이 녹아있어 참여하는 학생들은 물론 관람객들에게도 큰 울림을 준다.

이번 공연의 연출을 맡은 손경희 협력연출은 “시간적, 경제적 제약으로 인해 청소년들의 예술교육이 부족한게 현실”이라며, “시립극단이 연극, 영화배우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프로배우들과 함께 공연을 완성해나가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것이 이 공연이 가지는 가장 큰 의미일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시립극단은 청소년과 함께 공연한다는 취지에 맞게 이번 공연을 무료로 제공하며, 평일공연의 경우 선착순으로 학생단체관람을 받는다.

시민은 주말에 한해 선착순으로 관람예약을 받는다.문의) 인천시립극단 사무실 032-438-77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