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1:35 (화)
음성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
상태바
음성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
  • 정수명
  • 승인 2014.11.1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밀의 인형 ‘코펠리아’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 기자 = 충북 음성문화예술회관는 오는 22일 '2014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서울발레시어터의 가족발레시리즈 "비밀의 인형 ‘코펠리아'"를 무대에 올린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음성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음성군, 서울발레시어터가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음성 관내 소외계층 300여 명을 초청하여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비극 발레의 대표적인 작품 '지젤'에 필적할 만한 희극 발레 최고의 명작 '코펠리아'는 뛰어난 음악, 풍요로운 춤, 인형을 소재로 반전을 거듭하는 극 전개, 19세기 시대상이 엿보이는 희극 발레라는 특징을 안고 초연 후 세계 각지에서 인기 레퍼토리로 공연되는 작품이다.

비밀의 인형 ‘코펠리아’는 코믹한 설정과 경쾌한 움직임으로 보는 내내 관객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할 것이다.  자신이 만든 인형 코펠리아를 살아있는 인간으로 만들려는 집념 가득한 엉뚱하고도 괴상한 성격으로 묘사되는 코펠리우스 박사의 바보스럽고 우스꽝스런 움직임이 관람 포인트로 캐릭터가 살아있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과장된 몸짓은 발레를 처음 접하는 아동과 가족 관객에게 발레에 대해 친근하고 유쾌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마을의 시장이 직접 마을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해설을 함으로써 대사가 없는 발레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느낌을 준다.

이번 공연은 만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R석 2만원 S석 1만5000원으로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