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울산시,‘공무원 연구모임 연구보고서 발표·평가회’
상태바
울산시,‘공무원 연구모임 연구보고서 발표·평가회’
  • 정봉안
  • 승인 2014.12.1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동양뉴스통신] 정봉안기자 = 울산시는 오는 16일 오후 2시 30분 시청 중회의실에서 ‘2014년 공무원 연구모임 연구보고서 발표 및 평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발표 연구과제(8개)는 공무원 연구모임이 지난 3월부터 안전, 관광, 교통, 환경 등 다양한 행정분야에 대해 연구한 결과물이다. 

‘영남알프스 빌리지 조성’, ‘빅데이터(Big Data)를 활용한 대중교통 운영 방안’, ‘범죄예방 도시디자인 활성화 방안’, ‘울산지역 오토캠핑장 수질관리 방안’, ‘배나무 생력화 접목기술 개발’, ‘승강기 사고 안전구조 매뉴얼 개발’, ‘울산지역에서 대형건물 저수조의 수질실태 및 효율적 관리 방안’, ‘도로 안전시설물 설치지역 확대 및 안전성 향상’ 등이다. 

이번 발표·평가회는 공무원 연구모임이 그동안의 연구성과를 직접 발표하고 외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들이 평가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수 연구과제로 선정된 과제는 관련부서에서 최우선적으로 시책화를 추진하고 시정에 반영해 행정의 효율성 제고와 대시민 행정서비스 향상에 활용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구성·운영하고 있는 공무원 연구모임은 열심히 일하는 중에서도 다양한 정책개발과 행정 개선사항을 연구하여 시정발전에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