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울산시, 상상(창업) 콘서트 개최
상태바
울산시, 상상(창업) 콘서트 개최
  • 정봉안
  • 승인 2014.12.1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닝 공연, 강연, 대화의 장

[울산=동양뉴스통신] 정봉안기자 = 울산시는 울산대학교 스마트벤처창업학교 주관으로 18일 오후 3시 롯데호텔울산에서 ‘상상(창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배 창업자와의 만남을 통해 실제적인 성공창업 로드맵을 제시하고 지역 내 청년창업 붐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콘서트에는 스마트벤처창업학교 입교생, 주관기관 소속 ICT 분야 건문가, 지역유관기관 및 지역전략산업체 관계자 등 130여 명이 참가한다. 

토크콘서트의 형태로 꾸며질 이번 창업콘서트는 총 1부와 2부로 나누어진행되며 1부에서는 특별히 초청한 멘토 세 분의 강연이 이루어진다. 

1부 강연자는 ‘21세기 창조는 융합으로부터’를 주제로 로봇 뉴미디어 콘텐츠기업 코이안(주) 전병삼 대표와 ‘Dive into Stratup’ 주제로 스타트업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들에 대해 PAG&  Partners 박성혁 부대표의 강연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퓨쳐디자이너스의 송인혁 대표가 ‘ROI에서 ROC의 시대로’를 주제로 지금 창업자들이 직면한 거시적인 경제모델변화와 접근 방법에 대한 강연이 이루어진다. 

2부에서는 패널 2사람과 함께 창업자들이 궁금해 하는 투자유치부분에  대한 토크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시는 성공한 창업가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창업성공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