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0 13:30 (금)
가평군,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안내도우미
상태바
가평군,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안내도우미
  • 임성규
  • 승인 2014.12.2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크리스마스 이브 가평 행정기관에 아이들과 주민에게 행복을 전할 산타클로스가 등장한다.

22일 가평군(군수 김성기)은 성탄절을 맞아 김관수 부군수와 군의원, 읍.면장 등이 직접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군청 민원실과 6개 읍.면에서 일일 안내도우미로 주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이브에 큰 선물을 전해주는 수호성인이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민원인들을 안내해 민원실과 읍면사무소를 찾은 이들에게 훈훈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전할 수 있도록 돕고, 친근한 행정기관 및 의회의 이미지를 제공해 거리감도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들 산타는 민원인들을 위한 안내와 더불어 찾아온 주민들에게 성탄을 맞아 행복을 전하는 인사와 새해의 큰 복을 기원하는 따뜻한 '행복 도우미' 활동을 펼치게 된다.

군 관계자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나타나는 산타클로스를 군청과 각 읍면에 2명씩 등장시켜 웃음과 활기를 전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주민들이 민원 업무를 보는 시간은 짧지만 그 짧은 시간만큼이라도 산타클로스의 즐거운 인사로 한층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