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포스코 계열사 피엠씨텍,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도입 선포
상태바
포스코 계열사 피엠씨텍,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도입 선포
  • 강종모
  • 승인 2015.03.0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선포식을 마친 임덕용 공정거래위원회 광주사무소장(중앙 정장차림), 이기창 피엠씨텍 사장(중앙 좌측 근무복차림)을 비롯한 직원 및 관계자들이 다함께 공정거래 준수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포스코 계열사이자 침상코크스 제조업체인 피엠씨텍(사장 이기창)은 9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Compliance Program)도입 선포식을 통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결의를 다졌다고 밝혔다.

피엠씨텍 본관동 3층 임원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피엠씨텍 임직원 및 공정거래위원회 광주사무소장이 참석해 CP도입을 축하했다.

선포식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도입 현황과 향후 계획 설명을 시작으로  ▲공정거래분야 중 국제카르텔 동영상 시청 ▲공정거래위원회 광주사무소장 축사 ▲CEO의 준법경영과 공정거래 준수 의지 표명 및 공정거래 자율준수 활동 다짐문 서약 후 ▲직원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했다.

이기창 피엠씨텍 사장은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으로 지속성장하기 위해  CP를 도입했으며 이를 통해 대내·외 신임도 제고와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자발적인 준법의식과 윤리의식 향상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경쟁법 위반행위 등과 관련해서는 직위고하를 막론하고 인사상 불이익은 물론, 당사에서 제재할 수 있는 모든 기준을 엄중하게 적용해 책임을 묻겠다고 밝혀 정도경영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앞으로 피엠씨텍은 자율준수관자 임명과 자율준수 프로그램 편람 제작 등을 통해 자율준수 프로그램이 내실있게 적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