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인천 계양구, 5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상태바
인천 계양구, 5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 김몽식
  • 승인 2015.05.0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김몽식기자 =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1일 구청 대강당에서 구산하 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직원 월례조회를 열었다.

월례조회는 구정발전 유공자 표창, 5월을 맞아 역점적으로 추진할 업무에 대한 구청장 인사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구에서 5월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역점시책은 ▲훈훈한‘가정의 달’분위기 조성 ▲재난안전관리 시스템 일제 점검 ▲건전하고 내실있는 청소년 문화행사 추진 ▲추경예산 편성 및 재원 발굴 철저 등이다.

박형우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26일 정명 800년 기념 계양산국악제가 전국에서 65개 국악 팀이 참여해 어느 대회보다 성공적으로 치렀다는 평가를 들을 정도로 노력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한다”또한 “5월은 가정ㆍ청소년의 달이다. 우리 주변에 저소득 및 소외가정이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보살피고 어르신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경로효친사상 고취에도 힘써야 하며, 청소년들을 위한 건전하고 내실있는 문화행사를 추진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와 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재난안전관리 시스템을 일제 점검하여 부서별 업무 분담 및 상황전파 체계가 원활히 진행되어 신속하고 능동적인 대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