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인천시, 정재원 & 태선이 듀오 콘서트
상태바
인천시, 정재원 & 태선이 듀오 콘서트
  • 정대섭
  • 승인 2015.05.1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정대섭기자 = 인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윤식)이 운영하는 송도 트라이볼(Tribowl Cultural Center)에서는 ‘트라이볼 클래식 시리즈’의 세 번째 공연 ‘정재원 & 태선이 듀오 콘서트’를 오는 22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

매월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클래식 음악가들을 초청하여 진행되는 ‘트라이볼 클래식 시리즈’는 지난 3, 4월의 공연을 통해 지역주민과 외국인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5월 공연으로는 2013년 인천문화재단이 발굴해낸 인천출신의 신진음악가로 현재 국내 ㆍ 외의 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두 명의 아티스트 피아니스트 정재원과 바이올리니스트 태선이의 무대로 선보인다.

피아니스트 정재원은 잘츠부르크 국립음대와 하노버 국립음대에서 수학했으며, 독일 Weltklassik am Klavier의 소속 피아니스트, 스타인웨이 영 아티스트로 선정되어 한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활동해왔다.

2015년에는 성신여대 전임교수로 임용되어 교육자로서도 그 활동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함께 공연을 진행하는 바이올리니스트 태선이는 베를린 한스 아이슬러 음대, 바이마르 프란츠 리스트 음대를 졸업했다.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의 금호 영 아티스트로도 선정된 바 있으며, 이탈리아, 독일 순회 협연 및 바르나국제음악제 초청 연주 등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쌓아가고 있다.

이번공연에서는 두 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모차르트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제 17번 C장조 K296과 아르보 패르트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프라트레스 마지막으로 슈만의 바이올린 소나타 제 2번 d단조 Op. 121를 통해 각자의 음악성을 확인할 뿐만 아니라 동시대의 음악가로서 함께 호흡을 맞춰나가는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취학아동 이상만 입장가능하다. 트라이볼 클래식 시리즈의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www.tribowl.kr (문의 032-760-10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