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건국대, 입사관전형 합격생 사전 오리엔테이션 개최
상태바
건국대, 입사관전형 합격생 사전 오리엔테이션 개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11.2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국대학교는 20일 올해 수시 1차 모집 입학사정관제 KU자기추천전형 합격생 200여 명을 서울 광진구 능동로 건국대 캠퍼스 새천년관 국제회의장으로 초청해 합격생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건국과 함께 꿈꾸는 자, 비상하라’를 주제로 열리는 이날 행사에서는 학교 소개와 안내를 비롯해, 해외 대학 교환학생 파견 등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교류협력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또 입학 전 책읽기 특강-명저 길라잡이, 입학사정관 전형 선배들로 구성된 멘토단(KU Core팀) 과의 대화 등을 통해 합격생들이 입학에 앞서 대학생활을 미리 설계하고 계획을 짤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건국대는 오는 12월17일 수시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생 전체와 가족 등 800여 명을 초청해 ‘합격생과 가족이 함께하는 KU한마당’이라는 환영행사를 개최한다.
 
건국대가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생과 학부모의 자긍심을 높이고 알찬 대학 생활 준비를 돕기 위해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생과 학부모, 가족까지 초청한 환영 행사에서는 예비 신입생의 자긍심을 높이고 입학 후 각 전공 학과와 학부, 소속 동아리 등에서 리더로서 다른 학생들을 선도하고 자신의 꿈을 펼치는 설계의 자리를 만들어 주게 된다.
 
이 자리에서는 학생 복지와 장학 프로그램, 취업지원 프로그램, 동아리 활동과 봉사활동 등 학교생활 안내에서부터 학생 학부모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힙합과 밴드 등 다양한 동아리 공연을 통해 수험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대학생활을 설계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건국대는 KU한마당에 이어 18일(화)에는 수시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생을 대상으로 ‘예비대학’을 개최, 글쓰기 특강과 자기관리, 시간관리 등 대학 학업에 필요한 사전 지식을 안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