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쎄씨, 겨울방학 스펙업 정보 가득
상태바
‘쎄씨, 겨울방학 스펙업 정보 가득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12.0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 12월 호.(사진제공/쎄씨)     © 오윤옥 기자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커리어 관련 패션&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12월 호가 발간된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오연서가 표지를 장식한 12월호는 대학생들을 위한 커리어 관련 알짜배기 정보와 올 겨울 뷰티 팁 등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졌다.

이번 호에서는 대학 4학년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졸업 유예에 대한 인사 담당자들의 솔직한 생각과 함께 인턴십 관문을 통과한 선배들의 조언을 담은 ‘승리의 인턴 매뉴얼’이 공개된다.
 
겨울방학을 맞아 구직과 관련한 알짜배기 정보와 함께 해외 여행과 공모전, 매거진 어시스턴트 등 미래를 위한 자기계발로 알찬 방학을 보낸 대학생의 경험담도 소개된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을 다룬 특집 기사도 마련됐다. 쎄씨 캠퍼스가 선별한 36개의 컬렉션을 컬러별로 구성해 센스 있는 선물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유용한 선물 가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홀리데이 시즌에 갈 만한 파티 핫 플레이스 추천 기사와 솔로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숙면 비법을 소개한 기사도 눈에 띈다.

뷰티 관련 기사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이번 호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커플을 위한 뷰티 시크릿과 함께 건조한 겨울 가뭄 피부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을 ‘모태 수분녀’로 거듭나게 할 물광 피부 비법이 소개됐다.

쎄씨 캠퍼스는 3일부터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 배포될 예정이며, 관련 정보는 쎄씨 캠퍼스 페이스북(facebook.com/cecicampusmagazi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구독 문의 1588-77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