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천안부성초, 2학기 학교설명회 개최
상태바
천안부성초, 2학기 학교설명회 개최
  • 박성용
  • 승인 2015.08.21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동양뉴스통신] 박성용 기자 = 충남 천안부성초등학교는 21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개학과 동시에 학교교육을 알차게 운영하기 위한 2학기 학교설명회를 실시했다.

설명회는 1학기 동안 알차게 운영됐던 교육활동을 학력향상, 창의인성교육, 안전교육, 진로교육, 체육·예술교육, 방과후 교육으로 나누어 동영상으로 소개됐다.

여기에 1학기 교육활동에 대한 성과지를 제작, 학부모들의 학교교육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이어 1학기 교육성과에 대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교육수요자의 요구를 반영한 2학기 교육에 대해 안내했다.

설문 결과를 제공하고 학부모들의 요구 사항에 대한 답변 및 교육과정 반영 사항에 대한 안내도 함께 실시됐다.

이날 학교설명회 자료집에는 학년별 체험학습, 민속놀이와 스케이트 체험학습, 2학기 학부모 공개수업 및 학습발표회, 재량휴업일, 졸업과 종업 일정 등이 안내됐다.

여기에 학사 일정과, 문제 행동별 학생 인성 지도 방법, 교원능력개발평가 안내, 건강체중관리 및 흡연예방 교육, 가정에서의 청렴교육 등도 포함됐다.

설명회에서는 심폐소생술 교육과 ‘자기 관리를 위한 감성능력 높이기’라는 주제로 학부모 특강이 함께 이뤄졌다.

최경섭 교장은 “인성이 바로 선 기초·기본 교육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