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홍준표 도지사, 바르게살기 경상남도협의회 참석
상태바
홍준표 도지사, 바르게살기 경상남도협의회 참석
  • 이정태
  • 승인 2015.09.1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동양뉴스통신] 이정태기자 =바르게살기운동경상남도협의회(회장 윤종하)는 15일 합천군민체육공원에서 ‘당당한 경남시대 선도를 위한 결의 및 회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준표 도지사, 김윤근 경상남도의회의장, 하창환 합천군수, 이갑재 도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윤종하 바르게살기운동경상남도협의회회장, 최효석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 명예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도내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바르게살기운동 행동강령 낭독, 윤종하 바르게살기운동 도 협의회장의 대회사, 홍준표 도지사의 격려사, 김윤근 도의회의장의 축사, 하창환 합천군수의 축사, 당당한 경남시대 선도 및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결의문 낭독 및 한마음대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은 이 자리에서 도민을 대표하는 의식개혁운동 지도자로서 당당한 경남시대 선도와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선진의식 함양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회원 상호간의 결속을 통해 조직의 활성화에 앞장서기로 결의했다.

이날, 홍준표 도지사는 “그동안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가 도덕성 회복과 법질서 확립 등 범국민 의식개혁운동을 선도하고 도민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다.”며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경남 미래 50년 사업과 경남발 혁신의 성공을 위해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