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재)공주시한마음장학회, 장학금 기탁 줄이어
상태바
(재)공주시한마음장학회, 장학금 기탁 줄이어
  • 조영민
  • 승인 2015.10.1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6건의 장학금 기탁식 진행

[공주=동양뉴스통신]조영민 기자= 공주시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재)한마음장학회에 장학금 기탁자들이 몰려 주위를 훈훈케 했다.

(재)공주시한마음장학회에 따르면, 12일 오전 ㈜정양SG 안병권 대표가 장학급 1000만원을 기탁했으며 ㈜GI건설 최영훈 대표와 ㈜미래로북수 윤형석 대표가 각각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또한 이날 NGO 기아대책 공주시지역회 조철호 회장은 130만원을, 우성면 소재 바이젠하우스(주) 임성빈 대표는 100만원을, 공주시청 이재권 안전산업국장이 540만원을 기탁했다.

특히 이날 기탁자 중 ㈜정양SG 안병권 대표는 지난 2일 진행된 시민화합체육대회에서 지역개발부분 웅진문화상을 수상하면서 인재 육성을 통한 지역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한 것으로 알려져 귀감이 됐다.

또한 네이버 카페를 통한 책 판매업체인 ㈜미래로북수 윤형석 대표는 공주시 반포면으로 귀촌하면서 살고 있는 지역의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공주시청 이재권 국장은 지난 2일 돌아가신 어머니의 상을 치루면서 받은 부의금 중 일부를 장학금으로 내놔 주위를 훈훈케 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기탁으로 인해 올 한해 총 61건에 2억 3462만원의 장학금을 기탁받았다”며 “시민들께서 보여준 성의를 지역의 학생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해 우리의 아이들이 올바르게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