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공군 대전대 박사회’, 대전대에 장학금 기탁
상태바
‘공군 대전대 박사회’, 대전대에 장학금 기탁
  • 최정현
  • 승인 2015.10.2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전대 제공)

[동양뉴스통신]최정현 기자= ‘공군 대전대 박사회(회장 공군소장 신재현)’가 대전대 군사학과 학생들을 위해 하늘사랑 장학금을 전달,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29일 대전대에 따르면, ‘공군 대전대 박사회’는 28일 대전대 30주년기념관 10층 소회의실에서 군사학과 학생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공군 대전대 박사회’는 지난 2013년부터 현역 장교들이 교수들의 열정적인 지도와 더불어 동시에 등록금을 감면받게 된 것에 대한 감사를 전달하기 위해 장학금을 모아왔다.

공군박사과정은 현재까지 모두 9명이 입학해 올해 처음으로 군사학 박사(천상필 박사)를 배출했으며, 공군 출신 교수(엄청호 교수)를 올해 처음으로 선발하게 됐다.

‘공군 대전대 박사회’ 회장인 신재현 장군은 “대학의 배려로 공군 현역장교들이 배움의 길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공군 박사회는 감사와 보은의 마음을 받아 대학이 지방 거점 사립대로 자리매김하면서 군사학과가 전국 최고의 민간 사관학교로 거듭날 때까지 장학금을 지속적으로 기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용철 총장은 “학교의 발전과 후배들의 건승에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다”며 “우리 대학은 앞으로도 공군과의 학술교류 및 연구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