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18:00 (금)
하와이안항공, 최저 40만원 특가 항공권 출시
상태바
하와이안항공, 최저 40만원 특가 항공권 출시
  • 최선미 기자
  • 승인 2013.02.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와이안항공의 프로모션. (사진/하와이안항공)    
하와이안항공이 다음달 3일까지 인천발 호놀룰루행 항공권을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주중에 출발하는 인천발 호놀룰루행 정규편(HA460)의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을 최저 4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유류할증료 및 세금은 불포함이며 오는 4월12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한한다.
 
또한 항공권 예매 후 7일내 발권이 필요하다.

이번 인천-호놀룰루 왕복항공권을 구매하면 호놀룰루가 위치한 오아후섬 근방의 마우이, 리후에, 코나, 힐로 섬 중 한 곳을 1회에 한해 추가 비용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다만 해당 이웃섬에서 1박 이상 체류를 원할 경우에는 하와이안항공의 한국 세일즈 오피스를 통한 정보 확인이 필요하다.

김세진 하와이안항공 한국대리점 과장은 “사실 하와이까지 7시간 정도가 소요되는데 다른 지역보다 멀게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특가 항공권 행사를 통해 하와이를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다시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생각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1년 1월14일 인천-호놀룰루간 직항 노선을 취항한 하와이안항공은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아래 하와이 섬의 문화 및 자연미, 알로하 스피릿 등과 같은 특별한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