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온라인투어, 도서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온라인투어, 도서증정 이벤트 실시
  • 최선미 기자
  • 승인 2013.03.1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예약 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 온라인투어의 도서증정 이벤트 포스터. (사진/온라인투어)     ©최선미 기자
온라인투어가 3월 한 달간 유럽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 도서는 총 3권으로 첫 번째는 영국 여행 필수 도서로 꼽히는 ‘책은 세계를 간다 영국편’이며 두 번째는 이탈리아 작은 도시들의 숨은 매력을 담은 ‘이탈리아 소도시 여행’이다. 세 번째 책은 파리 주요 미술관 8곳을 중심으로 다양한 명화에 대한 설명이 담긴 ‘파리 미술관 산책’이다.

유럽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추천도서 3권 중에 2권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만일 3권 모두 선호하지 않을 경우에는 인터넷서점 YES24에서 사용 가능한 도서상품권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온라인투어에서 유럽항공권 결제 후 1:1 예약 상담 서비스를 통해 받고자 하는 도서 2권이나 상품권을 선택 기재하면 된다.

김지현 온라인투어 항공전략팀 과장은 “도서 경품은 여행객들이 유럽 여행의 낭만을 미리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이라며 “해당 이벤트 도서가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온라인투어는 ‘온라인투어 모바일 항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먼저 항공권을 예약하고 결제를 요청할 경우 최대 2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유럽 항공권 발급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결제금액 기준 50만원 이상의 항공권을 재구매하면 1만원 할인쿠폰과 SK텔레콤 T로밍 쿠폰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