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춤과 라이브 음악의 협연…2013’ 3월 공연
상태바
춤과 라이브 음악의 협연…2013’ 3월 공연
  • 권용복 기자
  • 승인 2013.03.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르코카펠리와 김원/그룹 콜라보레이션 오알이 함께하는 Collaboration 2013
▲ 마르코 카펠리(Marco Cappelli)는 기이하고 놀라운 예술가적인 길을 이끌며 엄격한 음악의 작곡뿐만아니라 즉흥연주가로 잘 알려졌다. (사진제공/신애예술기획) © 동양뉴스통신=권용복 기자

현대무용계의 최고의 무용가 김원/그룹 콜라보레이션 오알과 이탈리아 음악계의 기타의 거장 마르코 카펠리(Marco Cappelli)가 2013년 봄, 이탈리아 문화원의 후원으로 서울과 전주에서 관객들을 찾아간다.
 
서울에서 16일 오후 5시 청담 유씨어터에서, 전주는 한국소리문화의전당/명인홀에서 19일 오후 7시에 신애예술기획 주최 주관 이탈리아 문화원 후원으로 공연을 갖는다.
 
신애예술기획(본부장 김경선)은 다음과 같은 의도로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종합예술로서의 무용은 여러 예술장르의 공동작업으로 이루어짐이 명백한 사실이다. 이러한 취지로 제작될 이번 공연은 작업에 참여하는 서로 다른 형태의 예술장르가 한 공간 안에서 어떻게 조합할 수 있는지, 어떻게 교감하는지를 보여준다.
 
작업에 참여하는 협력자들은 작업을 통하여 그들 스스로의 창작 정신의 유연성을 증대 시킬 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타일의 흡수를 통해 창작세계를 확대 시킬 수 있다.
 
또한 공연이 이루어짐에 따라 관객과의 소통을 위한 노력으로 관객 스스로의 상상력을 유발(개개인의 자아상과 신체상에 대한 자각)시키고,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충분한 외적 표현이 있음을 상기 시킨다.프로그램은1부는 마르코 카펠리 솔로 콘서트 MARCO CAPPELLI "SOLO CONCERT"2부는 남겨지는 의문 #2-녹아들다 (Remaining Mysterious #2-Melti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