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0 14:45 (금)
서울시·SBA, ‘마이 리틀 히어로전’ 개최
상태바
서울시·SBA, ‘마이 리틀 히어로전’ 개최
  • 김혁원
  • 승인 2016.04.1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서울시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혁원 기자=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주형철)는 다음달 1일까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기획테마전시실에서 어린이 마음속에 존재하는 ‘나만의 영웅’을 개성 넘치는 봉제 아트토이로 표현한 ‘마이 리틀 히어로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전시되는 봉제아트 작품 70점 가운데 나만의 슈퍼 히어로를 주제로 출품한 어린이 작가들의 작품은 53점(75.7%)으로 그 중 스파이더맨이 11.3%(6점), 토르가 7.5%(4점), 아이언맨과 번개맨이 각 5.7%(3점)이다.

이번 ‘마이 리틀 히어로전’은 청년창업가, 대학생, 서울애니메이션센터가 삼위일체의 만남을 통해 성사한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는 사전공모를 거쳐 제작된 작품 전시를 비롯해 어린이들의 리틀 히어로 만들기 체험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며 인형, 쿠션, 캔버스 액자 등으로 제작된 작품 70점 외에 입체로 제작된 관련 조형물들이 전시 공간에 설치된다.

주형철 SBA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동심 속에 살아 숨 쉬는 다양한 영웅들을 이번 ‘마이 리틀 히어로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며 “나만의 영웅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가족 간 소통이 활발해 지고 아이들의 오감 체험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