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8:09 (목)
남양주시의회, 행감 대비 상임위원회별 현장 방문
상태바
남양주시의회, 행감 대비 상임위원회별 현장 방문
  • 임성규
  • 승인 2016.05.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남양주시의회 제공)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경기 남양주시의회(의장 이철우)는 제232회 임시회 기간인 25일과 26일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해 상임위원회별로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시의회에 따르면, 이번 현장 방문에서 의원들은 집행부 관계자들에게 사업추진현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현장을 점검했다.

자치행정위원회는 25일 진건읍 소재 체육문화센터 건립 부지 및 체육시설, 진접읍 소재 어린이 비전센터, 사계절썰매장 및 음식문화거리 현장 등을 방문해 사업 설명 및 추진사항을 확인했다.

이어 26일에는 화도읍 소재 신한아파트 학습등대 및 화도도서관, 수동면 종합청사예정지와 평내동 복합체육시설 현장 등 주요시설을 차례로 살펴보며 현황 및 문제점을 파악했다.

산업건설위원회에서는 25일 다산신도시 현장 및 몽골문화촌, 조안면 소재 물맑음수목원 등을 방문해 현장을 확인했으며, 26일에는 진건읍 소재 금강아파트 민원 현장 및 오남 호수공원, 오남근린공원과 별내 클린넷 및 클린센터(빙상장, 집하장) 등을 현장 방문해 운영실태 및 안전관리 실태에 대한 대대적인 점검을 벌였다.

이번 현장 방문은 올해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작성과 관련해 지역 내 주요 문화·복지 및 환경시설, 주요 투자사업, 기타 민원현장 등을 방문한 것으로 시의회는 다가오는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현장에서 확인된 문제점에 대한 대안책을 집행부와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