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13:02 (금)
울산시,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협의회’회의 개최
상태바
울산시,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협의회’회의 개최
  • 정봉안
  • 승인 2016.06.14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동양뉴스통신] 정봉안 기자 =울산시는 14일 오전 10시 30분 시청 7층 상황실에서 허언욱 행정부시장 주재로, ‘2016년 제2회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협의회’ 회의를 개최한다.

회의는 9개 이전공공기관 기획실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별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건의, 협의 등으로 진행된다.

시에 따르면, 이날 회의에서는 시와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의 성공적인 안착과 전략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재도약의 전기를 마련하기 위한 안건이 논의될 예정이다.

주요 안건은 △지역발전을 위한 상생 협력 협약 △가칭 ‘울산 에너지 포럼’ 창립 △울산외국인력지원센터 설치, △울산방문 교육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주차 환경 개선, △조선‧해양산업 위기극복 동참, △중도 퇴사자 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안정화 방안 등 협력사업, 협조·건의사항 등이 긴밀히 논의되게 된다.

협의회는 지역발전을 위한 울산시와 이전공공기관의 공동 추진이 가능한 협력사업 발굴, 네트워크 공유를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허언욱 행정부시장은 “그동안 축적된 연구자료를 토대로 많은 의견이 제시·개선되기를 바라며, 혁신도시 공공기관이 성공적인 안착과 재도약의 전기를 마련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을 공고히 하고, 상생의 파트너십을 발휘해 나가자”라고 당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