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 ‘새일 만나는 날’ 개최
상태바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 ‘새일 만나는 날’ 개최
  • 김인미
  • 승인 2016.06.2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동양뉴스통신]김인미 기자= 전북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센터장 임경진)는 오는 22일 오전 10시 미취업자와 함께하는 미니취업박람회 ‘새일(job) 만나는 날!’ 행사를 개최한다.

20일 센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전문가 취업특강과 함께 구직자 100여명과 두드림, 더 숲요양병원, 국민주택종합관리, 사조화인코리아, 즐거운집노인복지센터, 예찬 등 사무경영, 음식조리, 생산제조, 교육복지, 보건의료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그 외 간접적으로 채용계획이 있는 구인처 5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취업박람회 등으로 진행된다.

먼저 ‘성공하는 여자에겐 이유가 있다’를 주제로 한 취업특강에서는 참석자들에게 일에 대한 열정을 불타오르게 만들고, 열정과 자기관리, 인맥, 자기PR스타일을 드러내는 계획 수립을 위한 강연이 진행된다.

또 경력단절 여성들이 사회에 나아가 주도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자신감과 희망을 불어넣는 강연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 여성들을 위한 취업정보 제공과 상담, 현장 채용 면접이 진행되고, 센터는 현장에서 이력서 제출과 동시에 면접이 이뤄져 빠른 취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장채용 면접 외에도 취업 컨설팅,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클리닉, 다양한 체험부스(지문적성검사, 퀼트공예체험, 이력서사진 무료촬영 서비스)가 운영된다.

이번 미니취업박람회에는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jjwoman.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63-232-2352~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