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1:35 (화)
대전시설公, 고객만족도 조사 '5년 연속 1위'
상태바
대전시설公, 고객만족도 조사 '5년 연속 1위'
  • 정효섭
  • 승인 2016.06.2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청 전경(사진=대전시청 제공)

[대전=동양뉴스통신] 정효섭 기자 =대전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근종)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27일 공단에 따르면,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평가원 주관으로 실시된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시설관리공단이 5년 연속 환경시설공단군 중 최고 기관으로 선정됐다.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방공기업이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해 평가를 하고, 향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다.

공정한 조사결과를 위해 총 400개의 샘플을 추출하여 무작위 전화조사로 진행됐으며, 개입방지를 위해 기관장 서약서 제출, 현장검증반 운영 등으로 엄격하게 평가됐다.

공단은 그동안 고객 접점 CS 아카데미 운영, VOC 분석을 통한 후속조치, CS 우수사원 및 베스트 친절왕 선발, 사업장별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점검 등 고객과 소통하는 현장중심의 고객만족 경영을 추진해 왔다.

김근종 이사장은 "앞으로도 전 직원이 안전제일, 시민행복, 고객만족으로 신뢰받는 혁신공기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실천해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