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아산시기업인협의회, 취약계층에 후원품 전달
상태바
아산시기업인협의회, 취약계층에 후원품 전달
  • 최남일
  • 승인 2016.08.17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산시 제공.

[아산=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구연찬)는 지난 16일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과 함께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품 전달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지난 7월 21일 아산시와 아산시기업인협의회 간 체결한 취약계층 후원협약에 따른 것이다.

㈜삼아인터내셔날(대표 채홍용), 늘만나식품(대표 권인순), 천안중앙요리제과제빵학원(대표 김선희), 온주곰탕(대표 김병관) 등 협약에 참여한 기업의 생산품이 각 읍면동의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대상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복지허브화를 통한 지역주민의 복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형태의 후원 및 지원서비스가 필수적”이라며 “아산시기업인협의회 및 회원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다양한 복지자원이 정기적으로 취약계층에 전달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관내 기업 및 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현진종합물류(대표 김연환)의 화물차량지원서비스, 세연푸드(대표 이승민)의 식사지원서비스, ㈜숲으로벽지(대표 이우영)의 도배지원서비스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채로운 민·관 협력의 충실한 통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