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대구시설공단, 하반기 직원 공개채용
상태바
대구시설공단, 하반기 직원 공개채용
  • 윤용찬
  • 승인 2016.10.1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동양뉴스통신]윤용찬 기자= 대구시설공단은 오는 18~24일 임금피크제 시행으로 절감된 인건비를 활용해 하반기 직원 공개채용을 시행한다.

10일 공단에 따르면, 하반기 총 모집인원은 34명이며 직종별 모집인원은 사무직 10명, 기술직(토목, 건축 등) 14명, 업무직(사무, 전기 등) 10명이다.

응시는 각 분야별 자격증을 소지하고, 공고일 전일부터 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으며(건축 및 전산 직렬은 지역제한 없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 업무직 사무와 전기 분야는 고졸 기능인재를 채용하는 등 고졸자들의 응시기회를 늘리고, 토목, 전기, 수질, 조경 및 전산 등 기술분야의 전문인력을 대폭 확충할 예정이다.

접수는 공단 채용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되고, 이후 필기시험, 실기시험, 논술 및 면접 등을 거쳐 다음달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하며,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인력수급 상황에 맞춰 본사 및 공단 운영 사업소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김호경 이사장은 "요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청년실업 해소와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34명이라는 대규모 채용을 하게 됐다"며 "열정적이고 참신한 지역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